본문 바로가기

2. 돈쓰는 기록

쿠팡-사사 소곱창 에어프라이어 조리 후기 (해동안함 주의)

반응형

소곱창이 먹고싶었던 어느날,
쿠팡을 통해 냉동 곱창을 주문하였습니다.

소스포함 350g이며 냉동 보관이네요.


수입산 소곱창을 사용합니다.


조리방법은
자연해동-> 조리 -> 완성 입니다.

그런데 저는 자연해동 부분을 스킵했습니다.
저는 보통 갑자기 밤에 먹고싶을때 먹는 것이기에 해동을 요하는 상품은 좀 부담스럽네요.


해동없이 그대로 통으로 넣어서 190도에 3분정도 돌린 모습입니다. 보이듯이 전혀 녹지 않았습니다^^;


다시 돌려놓고 소스를 해동합니다. 소스도 살짝 얼어있기에 따뜻한 물에 담궈 해동합니다.


7-8분 돌리다 안되겠어서 집게로 다 떼어 분리시켜줍니다.


분리시켜 굽고 완성.
중간에 떡도 넣었고 25분 넘게 돌린듯 하네요.
여튼 익히긴 했습니다.

접시에 담은 모습~

맛을 보니..?

해동도 안하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그런지 좀 퍽퍽합니다ㅠㅠ 겉은 딱딱하고 안에 곱은 퍽퍽...
다음에 사먹는다면 꼭 자연해동 후 후라이팬으로 먹도록 하겠습니다..
에어프라이어용으로 나온 간편한 제품은 아닌 것으로 결론..

저에겐 편한게 더 중요한 가치이기에 에어프라이어로 맛이 없다면 조리 과정의 번거로움 때문에 재구매는 의사는 없습니다. 후라이팬에 다같이 구워드실분들은 괜찮을수도 있습니다.

가격은 15000원 정도 했었는데, 다음번엔 먹고싶을때 배달 곱창집에서 수입곱창 1인분 시켜먹도록 할 예정입니다.

결론: 나에게는 안맞음

반응형